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업체 자체가 사기 업체일 수 있으니 업체의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직접 전화를 해 보는 게 낫습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번거롭더라도 여러 군데 직접 문의하셔서 가장 높은 퍼센트로 돌려주는 곳을 정하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그런데,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

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명 되게 잘 해주시네요 ㅎㅎ 덕분에 어렵지않게 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리니지로 진행했어요. 고마워요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신용카드로 아이폰 어플이나 게임 등을 결제 할 경우에 수수료가 추가가 되었지만 이렇게 핸드폰 컨텐츠이용료로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적인 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

연체,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서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럼 누구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가능하냐? 수수료 부분은 같냐? 조금씩 틀려진다는 것을 설명드리고 다른점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로얄캐시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